한국타이어그룹, '한국테크놀로지그룹’으로 새출발
한국타이어그룹, '한국테크놀로지그룹’으로 새출발
  • 박진형 기자 bless4ya@dailycc.net
  • 승인 2019.05.0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그룹이 한국테크놀로지그룹으로 사명을 변경한다. (사진=한국타이어그룹)
한국타이어그룹이 한국테크놀로지그룹으로 사명을 변경한다. (사진=한국타이어그룹)

[충청신문=대전] 박진형 기자 = 한국타이어그룹이 한국테크놀로지그룹으로 사명을 변경한다.

한국타이어그룹은 글로벌 브랜드인 '한국'을 반영한 통합 브랜드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지주사와 주요 계열사의 사명을 변경한다고 8일 밝혔다.

사명 변경 대상은 한국타이어월드와이드㈜, 한국타이어㈜, ㈜아트라스비엑스, ㈜엠케이테크놀로지,㈜엠프론티어, ㈜대화산기, 에이치케이오토모티브㈜ 등이다.

이중 핵심 계열사인 한국타이어㈜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로 바뀐다.

이번 사명 변경은 미래 산업 생태계의 불확실성이 점차 커지고 있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개별 계열사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를 넘어서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 개척에 도전하는 파괴적 혁신을 지속하게 해 줄 초석을 다지기 위해 추진됐다.

한국타이어그룹은 이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디지털 전환을 실현할 전략을 수립해 혁신 경영에 나선다는 목표를 세웠다. 생산에서부터 유통, 판매, 서비스 등에 이르는 모든 분야에서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 다양한 정보통신기술을 접목하는 디지털 기반의 혁신 모델을 정립하여 미래 산업의 변화를 선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