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百, 웨딩시즌 할인 특별전
대전지역 百, 웨딩시즌 할인 특별전
  • 최홍석 기자 choihs@dailycc.net
  • 승인 2019.08.15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하반기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갤러리아웨딩페어'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웨딩 페어 기간 동안 11층 카드센터에서 웨딩 마일리지에 신규 가입하고 응모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인기가전 3종을 증정한다.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 카드는 신분증과 예식장 계약서 혹은 청첩장을 지참하면 현장에서 즉시 발급 받을 수 있다.

적립기간은 회원 가입 후 6개월 동안이며 적립기간 종료 후 3개월까지 마일리지가 유효하다.

한편 주말 동안 2층 명품 매장에서는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해외명품 럭셔리 페어를 18일까지 진행한다.

또 지하 1층에서는 '금강/랜드로바/클락스'의 전 품목을 20% 할인 판매 하는 금강제화 브랜드데이가, 6층 유·아동 행사장에서는 '베네통키즈, 프렌치캣, 무냐무냐'의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초대전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웨딩시즌을 맞아 지하1층 가정생활관과 각 층별 핫 쇼핑찬스를 제공하고 22일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준비를 위한 실속 기회를 마련했다.

지하1층 가정생활관 이벤트홀 및 본매장에서는 '프리미엄 가구전'이 열린다.

시몬스(킹침대), 체리쉬(리클라이너 4인소파), 디자인벤처스(와이드 체스트) 등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갈라양수냄비+스티머와 퍼펙트 압력솥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WMF 진열상품전'이 진행된다.

1층 패션잡화 매장에서는 Wedding Present라는 테마로 골든듀 남·여 반지, 태그호이어와 론진 시계 등 선물 상품을 제안한다.

스페셜 이벤트도 펼쳐진다.

주말 3일동안 대전점에서 웨딩 멤버스 가입 시 웨딩마일리지 두배 적립되는 TOP 20 웨딩 인기 브랜드 '웨딩 마일리지 더블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백화점세이 세이투가 오는 18일 개점 18주년을 맞이한다.

백화점세이는 세이투 개점 18주년으로 브랜드합산 금액대별 상품권 사은행사와 세이단독 특가 & 브랜드별 균일가 등 특집행사를 마련했다.

본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크록스 여름 신상/이월 상품 최대 50% 특집전'이, 본관 3층 행사장에서는 '와코루 1년에 단 한번 균일가 행사'가 진행된다.

세이투 2층 행사장에서는 '나이키 신상/이월 상품 운동화 최대 30% 특가전'을 준비했다.

또한 '쥬얼리 썸머 시즌 OFF 50% 특집전'이 본관 1층과 세이투 1층 연결통로 행사장에서 열린다.

한편 세이는 세이투 지하 1층에 인기 캐주얼 브랜드 '라이프워크'를 오는 20일 신규 오픈한다.

오픈기념 5만원이상 구매 시 타포린백(100개 한정)을 증정하며 10만원이상 구매 시 썸머 비치백(30개 한정), 20만원이상 구매 시 클러치백(30개 한정)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