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하이브리드’ 전용 담배 믹스 신제품 2종 출시
KT&G, '릴 하이브리드’ 전용 담배 믹스 신제품 2종 출시
  • 박진형 기자 bless4ya@dailycc.net
  • 승인 2019.03.0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가 '릴 하이브리드'의 전용 담배인 '믹스 프렌치'와 '믹스 아이스 더블' 2종을 6일 출시했다. (사진=KT&G)
KT&G가 '릴 하이브리드'의 전용 담배인 '믹스 프렌치'와 '믹스 아이스 더블' 2종을 6일 출시했다. (사진제공=KT&G)

[충청신문=대전] 박진형 기자 = KT&G가 '릴 하이브리드'의 전용 담배인 '믹스 프렌치'와 '믹스 아이스 더블' 2종을 6일 출시했다.

신제품 '믹스 프렌치'는 독특하고 이국적인 두 가지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믹스 아이스 더블'은 시원한 맛을 더욱 강렬하게 구현했다.

이번 출시로 소비자들은 모두 다섯 종류의 '믹스' 시리즈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신제품 2종은 전국 편의점 4만여 곳에 출시된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믹스·아이스·프레쏘에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로 다양한 기호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선택폭이 더욱 넓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KT&G는 지난해 12월 서울지역 편의점을 시작으로 지난 1월 말에는 전국 편의점으로 '릴 하이브리드'의 판매처를 확대했다. 출시 80여 일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대를 돌파했다.

지난해 11월 KT&G가 선보인 '릴 하이브리드'는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와 비교해 풍부한 연기량과 획기적으로 개선된 청소 그리고 현저히 감소된 찐 맛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