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진국 세종전의농협 조합장, 실익증진 의지 피력
고진국 세종전의농협 조합장, 실익증진 의지 피력
  • 임규모 기자 lin13031303@dailycc.net
  • 승인 2019.03.19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도·바른 경영으로 조합원과 상생 하겠습니다“

고진국 전의농협조합장
고진국 전의농협 조합장

[충청신문=세종] 임규모 기자 = 재선에 성공한 고진국 세종전의농협 조합장이 저성장· 저금리 시대에 적극 대응, 수익을 극대화해 실익증진에 앞장서겠다고 의지를 피력했다.

고 조합장은 지난 임기 내 조합원 무료 건강검진, 한방·양방 무료진료, 원로조합원 한마음 행사, 조합원 대학생자녀 학자금 지원, 멜론 재배 직거래 장터, 감자·단무지 계약재배, 밤나무 작목반 육성 및 수매, 고추묘 및 배추묘종 공급 및 출하 장려금 지급, 로컬푸드매장 개설, 양수기 무료대여 및 송수호스 50%지원, 농약판매분 장려금 20% 지원, 경제종합센터 부지매입 등 사업을 추진했다. 특히, 예수금 621억 원, 대출금 564억 원을 순증 해 총 자산 2200억 원이라는 실적을 일궈냈다.

그는 이번 임기에서는 규모는 작지만 성과는 매우 큰, 으뜸농협으로 도약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수익극대화 ▲능력 있는 직원양성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 ▲ 사업구조 안정화 및 조합원 실익증진 ▲ 조합원 지위 향상 및 삶의 질 향상 등 추진, 계획을 제시했다.

고진국 조합장은“ 지난 임기동안 초심을 가슴에 담고 조합원의 뜻을 새겨 새로운 사업에 도전 하는 등 발로 뛰고 행동하며 소통과 화합을 위해 노력해 왔다. 지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전의농협 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 하겠다”며“ 정도경영, 바른 경영으로 조합원과 상생 하겠다”고 약속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