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버드와이저' 500㎖ 병맥주 국내 첫 출시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500㎖ 병맥주 국내 첫 출시
  • 류지일 기자 ryu3809@dailycc.net
  • 승인 2019.03.23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드와이저' 500㎖ 병맥주
'버드와이저' 500㎖ 병맥주
[충청신문=내포] 류지일 기자 = 오비맥주는 글로벌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Budweiser)'가 국내 시장 진출 이후 처음으로 500㎖ 병맥주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4월부터 500㎖ 병맥주 신제품을 전국 일반 음식점을 통해 선보인다.

전 세계에서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맥주로 평가 받는 버드와이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장소에서 버드와이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판매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버드와이저의 신조를 적은 문양, 브랜드 탄생 년도인 ‘1876’ 등을 병과의 일체감이 돋보이는 세련된 느낌의 PSL(Pressure Sensitive Label) 라벨로 표시해 버드와이저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해당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500㎖ 병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한국에서 처음 선보인다.

버드와이저 500㎖ 병제품은 오비맥주 광주공장에서 생산된다.

버드와이저는 쌀 함량이 높은 라거 맥주로 오랜 발효 시간과 공을 들인 양조 과정을 거쳐 부드럽고 깔끔한 맥주 맛을 자랑한다.

너도밤나무 조각들을 활용한 독자적 숙성방법인 ‘비치우드 에이징(Beechwood aging)’과 자연 탄산 맥주 제조법 ‘크로이센(Krausening)’ 발효공정을 적용해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버드와이저는 1876년 탄생 이후 현재 85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맥주로 평가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