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영자동차운전전문학원 남덕우 원장, 장애인 복지증진 공로 국회의원 표창
대영자동차운전전문학원 남덕우 원장, 장애인 복지증진 공로 국회의원 표창
  • 신동렬 기자 news7220@dailycc.net
  • 승인 2019.09.10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청주] 신동렬 기자 = 충북청주대영자동차운전전문학원 대영중장비운전학원 남덕우 대표원장이 충북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8일 국회의원 표창장(이종배 의원상)을 수상했다.

충주시 장애인 후원회 등에 따르면 남덕우 원장은 지난 8일 개최된‘제4회 장애인과 함께하는 한가위나눔잔치’에 참여해 국회의원 표창을 받았다.

행사는 장애인과 충주시민이 함께하는 하루를 만들기 위해 충주시장애인후원회에서 주최·주관했다.

충주시와 복지tv충청방송의 협찬으로 이뤄진 행사에는 충주시장 조길형 국회의원 이종배 의원을 비롯해 김낙우 의원, 홍진옥 의원, 박해수 의원, 강명철 의원, 최지원 의원, 정용학 의원, 조보영 의원 등이 참석했다.

남덕우 원장은 이날 식전행사로 이어진 시상식에서 장애인의 복지증진 및 지역발전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고, 사회적 기업인으로서의 맡은 바 책임을 성실히 추진하는 등 꾸준히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아 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이날 나눔 잔치와 바자회도 열렸다.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장애인 10분 체험과 각종 문화공연, 장애인단체 홍보관 운영, 먹거리 장터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남덕우 원장은 “지역 및 장애인 복지를 위해 봉사하는 것은 교육기업으로서 마땅히 정진해야 할 일”이라며 “해마다 이루어지는 각종 장애인 행사를 지켜보며 몸이 불편하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 것에 놀랐고 이러한 사회사업은 내가 아닌 우리 모두의 관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충북 청주 대영자동차운전면허학원 대영중장비학원은 1종보통, 2종보통 대형면허 대형견인(트레일러) 소형견인(캠핑카) 구난차(레커) 2종소형 원동기면허등의 각종 자동차운전면허 취득의 전문교육장으로 본원에서 직접 시험을 응시할 수 있는 자동차운전전문학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