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한방바이오 제천몰, 공격적 마케팅 추진
제천 한방바이오 제천몰, 공격적 마케팅 추진
  • 조경현 기자 jgh1554@dailycc.net
  • 승인 2020.01.1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입점 등 추진 방침
한방바이오 제천몰이 지난 13일 서울시청에서 특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천시 제공)
한방바이오 제천몰이 지난 13일 서울시청에서 특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천시 제공)
[충청신문=제천] 조경현 기자 = 제천 한방바이오 재단은 한방바이오 제천몰 매출 신장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재단에 따르면 공격적이고 다양한 홍보 마케팅을 위해 올해 네이버, 위메프, 11번가, 티몬,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 입점 등을 추진할 방침이다.

또 공무원들의 관심과 동참 유도를 위해 ‘제천몰 구매실적’을 부서평가 지표에도 추가할 계획이다.

더불어 전국 각 지자체의 유명 축제와 전시회, 박람회, 각종 기관단체 회의나 행사 등을 찾는 적극 홍보와 케이블 TV, 라디오 광고 등을 통해 제천몰의 한방브랜드 이미지 구축에도 힘쓸 예정이다.

한편 제천몰을 운영하고 있는 재단은 1월 초 조직개편을 통해 제천몰을 전담하는 경영유통팀을 신설하고 운영 활성화 및 매출 신장에 전력하고 있다.

지난해 대비 2.3배의 매출 신장을 달성했던 제천몰은 제천시가 지원하고 제천 한방바이오 진흥재단(이하 재단)이 운영하는 국내 유일한 한방전문 특화 쇼핑몰이다.

현재 온·오프라인 제천몰에는 26개사 77개 제품을 대상으로 2020 설맞이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며 할인판매는 오는 28일까지 계속된다.

제품 구매는 한방바이오 제천몰 홈페이지(www.jc-mall.com)에서 상시 가능하며 전화주문 등 제품 문의는 고객센터(043-648-451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