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百 "신학기 가방, 백화점에서 만나보세요"
대전지역 百 "신학기 가방, 백화점에서 만나보세요"
  • 최홍석 기자 choihs@dailycc.net
  • 승인 2020.01.3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신학기 가방 페스티벌 행사를 펼치고,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 의류 상품 특집전과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8층 행사장에서는 신학기 준비의 필수 아이템 가방을 한곳에서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는 '2020 신학기 가방 페스티벌' 행사가 진행된다.

5층 유아동 행사장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이월특집전'이, 6층 행사장에서는' DKNY 특집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리바이스 기획 상품전'이 진행된다.

4층 행사장에서는 핸드메이드 주얼리 제작으로 나만을 위한 특별한 작품을 만드는 브랜드 '웰메이드 포유' 팝업 행사가 다음달 16일까지 펼쳐진다.

한편 갤러리아 앱에서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날 국내 최고의 력셔리 부티크 더 플라자 호텔 숙박과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가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졸업과 신학기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2월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당일 10만원이상 단일 브랜드 구매시 다우니 섬유유연제를 증정한다.(1회 한정)

먼저 1층 탑스 본매장에서는 2월1일부터 6일까지 '롯데 탑스 데이' 행사가 펼쳐져 가방 및 지갑류를 최대 20%, 신발류는 최대 30% 할인판매 진행한다.

6층 각 본매장에서는 새롭게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아동들을 위해서 다양한 디자인과 편리함을 갖춘 신학기 책가방과 신발주머니를 추천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아웃도어 다운점퍼 라스트 대전' 행사가 열려, 고어텍스 구스다운, 경량패딩, 롱패딩 등을 제안한다.

이 밖에도 '지오다노 인기상품전'에서는 베스트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엘칸토에서는 ‘캐릭터 슈즈 초대전’을 통해 여성화와 남성화를 판매한다.

또 지하1층 생활가전 매장에서는 편안한 숙면을 위한 '인기 침구 꿀잠 템 특집전'이 열린다.

백화점세이는 올 겨울 꾸준한 인기를 얻었던 브랜드별 겨울 인기상품을 엄선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 '영캐주얼 화사한 봄 맞이 상품 특가전'과 '아웃도어 겨울 인기상품 특집전'을 준비했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제스 졸업/입학 시즌 맞이 20년 S/S 특집전'이 펼쳐진다.

다가오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앞두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코트, 정장, 트렌치코트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제스에서 마련한 특집행사를 적극 추천한다.

본관 5층 행사장에서는 '아동 신학기 맞이 인기상품 특집전'이 열려 인기 품목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멋스러운 신학기 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본관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인휴·엘르파리 새봄맞이 인기상품 특가전'을 준비해 새봄을 맞아 기숙사차렵 SET, 담요, 차렵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