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百 "결혼·신학기 준비 한번에 하세요"
대전지역 百 "결혼·신학기 준비 한번에 하세요"
  • 최홍석 기자 choihs@dailycc.net
  • 승인 2020.02.13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결혼 시즌을 맞아 혼수를 구매하려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웨딩마일리지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15일까지 갤러리아카드로 단일매장에서 50만원이상 구매시 정상상품을 추가 5% 할인해주는 쿠폰 2매를 증정한다.

더불어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칠리위치 달리아 테이블 매트 (2개) 또는 1만원 갤러리아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웨딩마일리지 가입 고객 중 기간 내 웨딩마일리지 증정 기준 1000만원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 플라자 호텔 숙박권'의 행운을 선사한다.

9층 홈&리빙 마메종 브랜드에서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특집전이 열린다.

이와함께 2층 매장에서는 몽클레르, 레페토, 발리, 헬렌카민스키, 겐조 등 명품 브랜드가 참여한 '해외명품대전'이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롯데 웨딩위크'를 진행한다.

지하 1층 생활가전 매장을 비롯해 각 층별로 예물, 예복, 화장품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 준비를 위한 실속 기회를 마련한다.

먼저 행사기간 중 주말 6일 동안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찬스가 진행, 웨딩멤버스 고객에게 구매 시 자동으로 익일 더블 적립된다.

또한 행사기간 중 이벤트 참여 신청 및 웨딩마일리지 10만점 이상 적립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경품을 증정하는 '웨딩마일리지 쇼핑지원금 득템 찬스' 이벤트가 열린다.

경품으로는 소프라움 구스 이불(50명),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100명), 웨딩마일리지 1만점(이벤트 신청 고객) 등을 증정한다.

한편 지하 1층 생활가전 매장에서는 가전과 가구, 주방용품, 침구류 등 총 50여개 브랜드들이 다양한 할인 행사를 펼친다.

백화점세이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새봄 새출발 Feastival' 을 준비해 브랜드별 다채로운 행사들을 마련했다.

특히 신학기 시즌을 맞아 은은한 색감과 세련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인기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의류, 운동화, 가방 등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도 다수 준비했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앤드지 신학기/면접 정장 특집전'을 마련했다.

신학기와 면접을 앞둔 고객님께 적극 추천하며 올 봄, 스윗하고 멋스러운 수트룩을 완성시킬 수 있는 행사다.

본관 2층 행사장에서는 '디데무·보니알렉스 봄 데일리룩 제안전'을 준비했다.

새봄을 맞아 산뜻한 분위기의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니트, 팬츠, 아우터 등 다양한 품목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힌 행사라고 할 수 있다.

세이투 2층 행사장에서는 '휠라 신학기 운동화 특집전'이, 본관 5층 행사장에서는 '아동 신학기 맞이 특가전'이 진행된다.


최신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