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국 세종갑 후보, 직접 부른 코로나 극복 노래 영상 화제
홍성국 세종갑 후보, 직접 부른 코로나 극복 노래 영상 화제
  • 임규모 기자 lin13031303@dailycc.net
  • 승인 2020.04.07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지자들과 함께 부른 노래로 유권자들에게 위로와 극복의지 전달
[충청신문=세종] 임규모 기자 = 홍성국 더불어민주당 세종갑 후보가 코로나19로 지친 유권자들에게 위로와 극복의지를 전달하기 위해 지지자들과 함께 마련한 ‘코로나19 극복 응원가 릴레이’ 영상이 화제다.

영상은 “여러분은 혼자가 아니다, 서로에게 힘이 되는 우리가 있다, 내가 아닌 우리라면 이 어려움은 외롭지 않다, 더불어 함께 하는 이 노래가 큰 위로가 되길 바란다”는 메시지로 시작된다.

홍 후보는 가수 전인권의 ‘걱정말아요 그대’를 직접 통기타를 연주하며 불렀다. 홍 후보를 시작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 있는 지지자들도 각자의 위치에서 노래를 불렀다.

그러면서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모두가 힘든 지금 이 노래가 우리 모두에게 격려와 위로, 나아가 희망이 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유튜브 영상은 (https://youtu.be/ifEACuVWCEk)을 링크하면 볼 수 있다.

홍 후보는 “시민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희생과 인내로 힘겹게 코로나와 싸워나가고 있는 시기”라며“특히 질병관리본부 관계자와 공무원,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환자분들의 빠른 회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홍 후보는 감염병 유행에 대비해 지자체가 마스크를 인구수의 10% 수준으로 평소 비축하도록 하는 ‘마스크 전략 물자화’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