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百, 신축년 설 맞이 쇼핑 이벤트
대전百, 신축년 설 맞이 쇼핑 이벤트
  • 최홍석 기자 choihs@dailycc.net
  • 승인 2021.01.2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충청신문 DB)
(사진=충청신문 DB)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본격적인 설 선물세트 판매를 시작했다.

먼저 지하2층 고메이494 특선 매장에서 검증된 한우 VIP 선물세트와 제사상에 활용 가능한 사과/배세트, 새로운 명절 과일로 급부상한 샤인마스캇 세트 등과 함께 고메이494 참기름 세트, 전통장 세트, 재래구이 김 세트 등을 다음달 1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만원 이하 건강기프트 세트, 와인 세트, 충남아름드리 선물세트와, 5만원 이하 참치캔, 스팸 세트, 생활용품 세트 등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선물세트도 함께 판매한다.

설 선물세트 구매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금액대별로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고객이 선택한 퀴즈 답안에 따라 맞춤형 설 선물을 추천해 주는 온라인 이벤트가 오는 갤러리아 앱에서 펼쳐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패션에 반하다'라는 테마로 다양한 쇼핑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KB국민카드나 현대카드로 결제 시 구매금액대별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지급한다.

1층 해외명품 편집샵 TOPS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SALE' 펼쳐져 무스너클 패딩, 빅하트 아미 니트, 아미 셔츠, 보테가베네타 파우치, 생로랑 카메라백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지하1층에서는 22일부터 알레르망 스핑크스 특별 할인 이벤트가 열려 10%에 추가 10% 세일이 진행되며 주말 3일간은 사은행사를 통해 구매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롯데상품권 설 패키지 구매시 금액대별 추가로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착순 진행한다.

백화점세이는 새해를 맞아 보다 만족스러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본관 5층 아동 매장에서는 2021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깔끔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신학기 가방 특집전을 마련했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우수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접목된 디스커버리 2021년 신학기 특집전 행사를 준비했다.

새해를 맞아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님이 늘면서 본관 지하 1층에 위치한 정관장에서는 천녹정, 홍삼톤, 화애락본 등 인기제품을 다음달 14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GNC매장에서는 인기상품 중 하나인 크릴오일 70 세트를 비롯해 매가맨 50+, 우먼스울트라메가50+ 세트, 밀크시슬+루테인 세트 등 건강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최신기사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