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음식 전달
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음식 전달
  • 황천규 기자 lin3801@dailycc.net
  • 승인 2020.01.2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 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설을 맞아 명절음식 나눔 행사를 했다.(사진=서구 제공)
서구 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설을 맞아 명절음식 나눔 행사를 했다.(사진=서구 제공)
[충청신문=대전] 황천규 기자 = 대전 서구 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명절음식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내동 지사협 위원들은 이날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금과 후원금 등으로 마련한 떡국 떡, 사골곰탕, 김, 단감 등을 정성스럽게 꾸러미에 담아 독거 어르신 및 저소득가정 25가구에 전달했다.

선물꾸러미를 받은 한 어르신은 ”명절에 찾아오는 가족이 없어 늘 외로웠는데 이번에는 과일과 떡, 사골 등이 담겨있는 선물을 집까지 가져다주시고 안부 확인도 해주어 정말 고맙고 덕분에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태영 위원장은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소외되고 외로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넉넉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훈훈한 온정이 넘치는 지역사회 공동체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영란 내동장은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참여해주신 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어려운 이웃이 소외되지 않도록 다양한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