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

본문영역

캠코 대전충남지역본부 내포지사,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지역아동센터에 롤케이크·머핀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 2020.08.19 17:43
  • 기자명 By. 최홍석 기자
19일 캠코 대전충남본부 내포지사 직원들이 대한적십자사 당진지구협의회에서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캠코 대전충남지역본부 제공)
19일 캠코 대전충남본부 내포지사 직원들이 대한적십자사 당진지구협의회에서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캠코 대전충남지역본부 제공)
[충청신문=대전] 최홍석 기자 =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대전충남지역본부 내포지사는 19일 당진시 읍내동 소재 대한적십자사 당진지구협의회에서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을 위한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에 심리적으로 위축되어 있는 지역아동센터 이용 청소년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조익현 내포지사장 및 캠코 직원 10여명은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롤케익, 머핀 등 다양한 빵을 직접 만들고 당진시 소재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했다.

조 지사장은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을 위한 사랑의 빵을 만들면서, 작지만 나눔을 실천한다는 것에 기쁨과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지역 상생발전에 기여하는 금융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포지사는 2013년 개소 이후에 도서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국유재산 설명회, 지체장애인 및 아동 공동가정을 위한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충청신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