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갤러리아타임월드는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하는 가운데 쇼핑에 즐거움을 더해 줄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로 고객을 맞이한다.
특히 각 층별 행사장과 매장에서 봄맞이 나들이를 즐기려는 고객을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 페라가모, 생로랑, 겐조 등 다양한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구매할 수 있는 ‘봄맞이 선글라스 특집전’이 열린다.
2층 이벤트홀에서는 올세인츠 이월상품을 최대 50~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5층 유아동 행사장에서는 무냐무냐 봄 이너웨어 특가전과 오르시떼 홈웨어 특집전, 봉쁘앙 새봄맞이 특집전을 연다.
봉쁘앙 브랜드에서는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5층 마에스트로에서는 SS 상품 최대 20% 할인, 7층 파리게이츠는 SS 트와이스 착장 구매 시 고급 볼세트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봄 정기세일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봄 상품 특집’ 행사를 연다. 코오롱스포츠, K2,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바람막이 재킷, 기능성 티셔츠 등을 선보인다.
또한 여성패션 브랜드 디루치아노에서 트렌치코트, 원피스 등 봄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디루치아노 나들이룩 제안' 행사도 열린다.
이와 함께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설화수, 맥, 동인비, 시슬리 등 브랜드별로 봄 나들이를 위한 뷰티 아이템을 제안, 감사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마이 웨딩 스토리’를 주제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특히 올해 결혼 예정인 예비 신혼부부 또는 올해 결혼한 신혼부부라면 이달 21일까지 7층 포인트센터에서 ‘에이프릴 웨딩 페어’ 가입 시 스페셜 바우처, 럭셔리 브랜드 및 삼성/LG 가전 사은행사 참여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무드의 스타일을 완성해줄 ‘올 어바웃 슈즈 페어’도 눈길을 끈다. 이달 8일부터 10일까지 2층 중앙보이드에서는 ‘분더샵 슈 이월전'을 진행하고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스타일리쉬 스니커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슈즈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LET’S GO OUT'을 테마로 열리는 봄 정기세일도 계속된다. 총 2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각 층 브랜드 본 매장에서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3층 여성·남성 패션, 4층 아동·란제리 브랜드에서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