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

본문영역

KT&G, 뮤직 페스티벌 ‘상상유니브 집현전’ 참가자 모집

전국 대학생 대상…8월 7일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 2022.06.07 15:43
  • 기자명 By. 한은혜 기자
▲ (사진=KT&G 제공)
[충청신문=대전] 한은혜 기자 = KT&G가 차세대 뮤지션을 꿈꾸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뮤직 페스티벌을 연다.

KT&G는 오는 8월 7일까지 뮤직 페스티벌 ‘상상유니브 집현전 2022’ 참가자를 모집한다.

상상유니브 집현전은 KT&G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음악에 대한 열정과 재능을 갖춘 대학생들이 미래의 뮤지션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모집 분야는 보컬·랩·밴드 3개 분야다.

현업에서 활약 중인 음악, 연출감독 등 전문가들 심사를 통해 예선에서 총 36개 팀을 선정하고 본선에서 6인의 멘토들이 최종 경연에 나설 12개 팀을 직접 선발한다.

최종 심사는 멘토로 참여한 유명 가수 백지영과 김태우, 김태원, 한경록, 쿤타, 신스 등 뮤지션들이 진행한다.

최종 경연에 참여하는 12개 팀에게는 유명 뮤지션의 1대1 멘토링과 음원 등록, 총상금 3000만원 수여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상상마당 춘천에서 펼쳐지는 최종 경연 및 페스티벌에서는 12개 팀들이 경연을 벌여 분야별 1개 팀, 총 3개 팀이 선정될 예정이며 멘토들의 축하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이후 상상유니브 집현전 2022의 전 과정은 ‘상상유니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상상유니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충청신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