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

본문영역

강은비 신혼 두달차, 임신 가능성 고백에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 2025.07.02 10:54
  • 기자명 By. 김해인 기자

강은비 신혼 두달차, 임신 가능성 고백에 '폭소' 

지난 1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 새 앨범을 발표한 가수 강다니엘을 비롯해 배우 한혜진, 최윤영, 강은비가 출연해 유쾌한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강다니엘은 ‘신곡 챌린지’의 도움을 요청받았지만, “형님들이 추기에는 어렵다”며 돌싱포맨 멤버들을 도발했다. 이에 멤버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즉석 ‘엉뚱 스텝’을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고, 강다니엘 역시 도전 대신 함께 어우러진 ‘막춤’으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이어 강은비는 17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한 이후 근황을 전했다. 그는 “결혼한 지 두 달밖에 안 됐는데, 다음 달에는 아이 소식이 있을 것 같다”며 느낌대로 털어놓는 입담을 과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

또 탁재훈은 최윤영이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히자 “오늘은 최윤영만 챙길 것”이라며 선전포고 했지만, 최윤영은 “이상형은 이상형일 뿐, 요즘 썸 타는 분이 있다”고 단호히 선을 그었다. 이로 인해 녹화장은 웃음과 함께 약간의 긴장감이 돌았으며, 김준호는 “재훈이 형 갖고 놀지 마라”며 장난 섞인 불만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

또한 ‘돌싱계 대모’로 통하는 가수 한혜진은 “한때 섹시 이미지로 이효리를 제쳤다”는 자신감을 드러낸 뒤, 돌싱포맨 멤버 중 한 명에게 “한 번 만나보겠냐”며 강력한 플러팅을 시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 SBS에서 방송된다.

김해인 기자 khi@dailycc.net

저작권자 © 충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충청신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