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문가 초청 특강과 경영공학과 졸업 동문이 함께하는 진로 특강, 경영공학인 소통의 시간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재학생들의 전공역량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상명대학교 경영공학과와 지속적인 산학 협력 교류를 이어온 키스자산평가 김미희 상무에게 공로상을 수여, 전문가 초청 특강은 유타 주립대학교 경영정보시스템학과 송석우 학과장이 ‘데이터 분석 전문가 과정’을, 키스자산평가 김미희 상무가 ‘채권 시장의 이해’를 주제로 강의했다.
졸업생이 함께한 진로 특강은 10월에 진행된 1,2차 특강에 이어 3차 특강을 이번 행사에서 진행했다.
지난 10월에 진행된 1차 졸업생 특강은 디지털트리니티의 마케팅솔루션본부 매니저인 김혜민 동문이 ‘마케팅 회사에 취업하기 위한 대학 생활’을 주제로, 2차 졸업생 특강은 KIS자산평가 인덱스실 소속 김은교 동문이 ‘평가사 취업을 위한 자격증 취득’을 주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자산평가 마케팅실 소속 박현진 동문이 ‘금융 분야에서의 마케팅 시장’을 주제로 후배들을 위한 3차 졸업생 특강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유타 주립대학교 경영정보시스템학과와 상명대학교 경영공학은 학술적 교류 확대와 키스자산평가와도 다양한 방식으로 협력 관계를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상명대학교 경영공학과 안범준 학과장은 “학술 교류와 산학 협력 확대를 통해 재학생들에게 전공 분야 진로 개발을 위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졸업생과 재학생의 지속적 교류와 단합된 모습으로 학과 발전과 비전에 함께 할 것”을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