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

본문영역

제천시4-H연합회, 포레스트리솜 지역농업 발전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력 : 2024.10.23 17:00
  • 기자명 By. 정연환 기자
▲ 제천시4-H연합회가 포레스트리솜과 지역농업 발전 업무협약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천시 제공)
[충청신문=제천] 정연환 기자 = 제천시4-H연합회와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포레스트 리솜은 지난 21일 지역농업과 청년농업인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제천시4-H연합회 박일균 회장과 회원, 호반호텔앤리조트 이정호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창규 제천시장, 박영기 제천시의회 의장 등 약 30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포레스트 리솜에서는 제천지역 청년농업인들이 재배한 건강한 농산물로 플리마켓, 지역 먹거리 축제 등을 기획해 지역 농업과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행사와 제천시4-H연합회원들이 생산한 농축산물, 가공식품 등도 판매할 예정이다.

제천시4-H연합회 청년농업인들은 약 50명의 회원이 지역농업과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영농교육과 전국 청년농업인 교류 행사, 경진대회 참여, 지역 봉사활동 등을 이어오고 있다.

제천시4-H연합회원들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제천지역 청년농업인이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지역 농업과 농촌의 미래를 이끌고 더 나아가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충청신문기사 더보기